본문 바로가기
서울 카페 & 디저트

연남동 딩가 케이크 하우스(DINGA CAKE HOUSE) 디저트 카페 방문기

by 나행순 2021.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행순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연남동에 있는 딩카 케이크 하우스 디저트 카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여자친구랑 어디를 갈까 오랫동안 고민끝에 이쁜 카페랑 맛집이 즐비한 홍대 근처에 위치한 연남동을 선택했어요!

 

경의중앙선의 홍대입구역과 가좌역 중심쯤에 위치한 카페는 옛날에 누가살던 주택을 이쁜 카페로 개조한것 같더라구요!

 

건물이 진짜 외국에서나 볼 수 있는 하우스 형태로 되어있어서 외국인들이 살법한 옛날 주택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카페가 크기도 크고 페인트를 이쁜 파스텔 톤으로 칠해 놓아서 찾기가 무척쉽답니다! 

 

 

 

 

 

카페 옆 모습입니당 ㅎㅎ 하늘색 파스텔톤의 페인트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짜잔~

딩가케이크 간판!

 

문에 귀엽고 깜찍하게 마스크 문구 스티커를 붙여놓았더라구요 

 

그럼 저두 한번 들어가볼까용 ㅎㅎ

짜잔 ~카페 내부 입성! 

뭔가 따듯한 이미지의 인테리어와 분위기였지만 은근 손님들이 많아서 시끌벅적했습니다!

그치만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넓은 내부에서 주는 기분은 꼭 예전에 외국에서 생활 했을 때 외국친구집에 놀러온 느낌이였어요 ㅎㅎ

뭔가 미국 옛날 가정집의 스타일을 살려보려고 한 것 같은 기분이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놀라운것은 일이 건물 전체가 다 카페라는거... ㅎㄷㄷ... 스케일..

 

1층 카운터에 위치한 케익들!

케익 포장용 패키지 인것 같은데 폰트도 색상도 너무 이쁜게 케익 한개 사들고 가고싶더라구요 ㅋㅋㅋ

 

케익 뿐만 아니라 컵케이크랑 우유도 팔아요!
저희가 선택한 얼그레이 케이크입니다 ㅎㅎ

색이 진짜 알록달록하고 이뻐서 군침이 돌더라구요 ㅎㅎ 

얼른 사서 흡입 레디..

피자처럼 생긴 케익인데 이것도 먹고싶었지만 당뇨 걸릴것같아서 스탑...

 

또 다른 1층 내부입니다 ㅎㅎ 딩가케이크 하우스에 있는 창문들은 거의다 이뻤어요 ㅎㅎ 창문이랑 커튼이 계속 눈에 들어왔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나서 1층에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2층으로 고우고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에서 보이는 계단 위에 샹들리에!
내부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과 조명들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핑크핑크한 벽과 작은 벽시계, 액자 너무 귀엽지않나여!

자리에 앉기전 2층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ㅎㅎ

짜잔 ㅎㅎ 저희가 시킨 얼그레이 케익과 아아와 뜨아!

 

케익데코가 정말 이뻐서 얼른 먹어 보고싶더라구요 ㅎㅎ

2층 계단 바로앞에 있는 자리에 착석

자리 옆에 큰 창틀이 있는데 역시 창문이랑 커튼이 이뻐서 또 한 컷~

거울빌런의 끝없는 거울샷ㅎㅎ
나도 한컷 ㅋㅋ
케익 시식중~
봐도봐도 이쁜 케익 색깔ㅋ
먹고싶어하는 눈치

 

나도 한입 줘 ~ 하길래... 

 

일단 포크를 쥐어줬네요 ㅋㅋㅋㅋ한 입 먹어봐 너두~

케익도 이쁜데 곰돌이도 이쁘졍 ㅋㅋㅋ
자리옆에 화장실이 있어서 좀 그랬지만 자리가 없었다능 ㅋ그래두 화장실 문도 이뻐서 패스 ㅋㅋ
마지막 한 입은 여친에게~
깔끔 ㅎㅎ

 

2층 벽에 걸려있는 벽시계

소품 하나하나 정말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정도로 이뻤어요!

진짜 가정집? 심지어 우리집에 있는 느낌도 들었다능 ㅋㅋㅋㅋ

스위치도 파란색으로 페인트칠해주는 사장님 센스 만점~

나가기전에 옹기종기 모여서 얘기중인 여성분들~ 실례하겠습니당 ㅋㅋ 풍경이 이뻐서 한 컷!

떠나기 전까지 사진찍구있는 여친님 ㅎㅎ

 


제가 감히 평을 해보자면~!

 

맛: 4.5/5 

케익이 비주얼만 이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 했던거 보다 훨씬 맛있어서 정말 잘먹고 갔어요!

 

가격: 4.5/5

서울에 있는 이 정도 사이즈 카페 치고 가격은 무난했다고 생각해서 4.5점 주었습니다!

 

비주얼: 4.7/5 

사진에서 보시는것 보다 실제로 보시면 훨씬 이쁘겠지만 내부 외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여서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파스텔톤 계열의 색상을 카페 곳곳에 페인트로 칠한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구 아기자기한 소품하나하나 신경 쓴게 보여서 정말  눈호강하고 가요!!

 

서비스: 4.5/5

 

서비스는 마땅히 친절하고 불친절하다를 느낄수있는 부분이 없어서 4.5 점을 주었습니다!

살짝 아쉬운점이라고 하면 손님들이 나가면 청소를 바로바로 할수있는 인원이 많지않아서 방치되는 부분이 있는것 같드라구요! 그 점만 개선된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연남동 딩가 케이크 디저트 카페 방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카페의 분위기는 따뜻했고, 아늑하면서도 넓은 내부 공간으로 인해 하우스에서 놀고가는 느낌이였습니다!

 

디저트 카페, 케익, 넓은 카페, 알록달록한 케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강추드려요! 

 

코로나 때문에 이곳저곳 못돌아다니시는 분들 연인과 함께 나들이겸 딩가케이크에 오셔서 케익과 커피 한 잔 즐기시러 가보시는건 어떠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