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행순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맛집은 서울 송파구 잠실새내에 위치한 큰손 닭한마리입니다!
큰손 닭한마리는 잠실새내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지도에 나타나있듯이 무척 찾기 쉬워요.
이 식당은 제가 가끔가다가 잠실에 놀러오는 이유중 하나일 정도로 제가 좋아하는 닭한마리 집이랍니다!
매일 기름지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먹다보면 이런 보양식의 뜨끈뜨끈한 사골국물로 우려낸 닭한마리가 땡기기 마련인데요. 저같이 소주랑 국물의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절대 빠질수없는 메뉴인것 같아요.
저희 집과는 거리가 있기에 자주는 못오지만 이걸 먹기위해 잠실 까지 올 정도로 맛있어서 제 주변 지인들, 친구들에게 꼭 추천하는 잠실새내의 맛집이라고 할 수있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계탕 보다는 닭한마리가 훨씬 맛있는데요. 잠실새내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시라면 당연히 알고 계실 법한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간판도 큼직하게 되어있어 찾기 너무 쉽답니다~!
평일 저녁시간에 오면 항상 줄이 있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은 곳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줄어서 그런지 왠일로 대기를 안하고 들어올수 있었답니다~!
여자 친구를 진작에 데리고 왔어야한건데 너무 늦게 데려와서 미안해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닭한마리 집에 잠실새내에 있는데 언제 한번 가자고 여러번 얘기하고 드디어 왔네요~!
저희는 닭한마리 소짜를 시켰어요. 2명이면 소짜로 드시고 마지막에 칼국수를 넣어드시거나 볶음밥으로 피시뉘를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닭한마리로만 배를 채우면 넘 아쉬우니 여러가지 이것저것 먹는게 좋겠죠?
제가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 반찬인데요! 부추가 정말 듬뿍 나오는게 사장님의 인심을 알수있을 것같아요! 부추가 남자한테 좋다니 많이 많이 먹고 가야겠어요, 흐흐흐....
저기 나오는 어묵 또 달짝지근한게 넘 맛있답니다~!ㅋㅋ 다른 반찬들은 셀프로 계속 리필이 가능해요~! 어묵도요~
그리고 저 부추는 그냥 드시는게 아니고 테이블에 올려져있는 간장소스와 겨자소스를 버무려서 고기를 같이 찍어드시라고 나오는 거랍니다! 진짜 너무맛있어요!
오늘은 특별히 사장님께서 직접 저희테이블에 오셔서 서비스를 해주셨는데요.
진짜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게도 저희한테 직접 다데기를 듬뿍 덜어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요새들어 어딜가나 손님들에게 친절함을 배푸는 모습을 잘 보지 못하였는데 유난히 오늘 사장님께서 직접 신경을 써주셔서 되게 기분 좋게 식사를 시작 할 수 있었답니다!
이 부추에 바로 닭한마리를 찍어서 드시면 되는거에요~! 간장소스가 전혀 짜지 않아서 듬뿍 버부려 드셔도 전혀 부담되지 않게 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보글보글 끓고있는 닭한마리 국물이 끝내주죠~?
이날 너무 배가고파서 얼른 끌어서 먹었으면 좋겠다고 계속 기다리고있었어요.
카메라 렌즈에 계속 김이 껴서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어요~
저 사진 찍으라고 대신해서 술을 자작해주는 여자친구 넘 고마워요~
파는 너무 오래끓이면 흐물흐물해져서 맛이 없으니 살짝만 끓여서 이렇게 부추양념이랑 같이 드시면 진짜 별미랍니다!
정말 맛있어요~ 꼭 저렇게 드셔보세요~!
드디어 아름답게 익은 닭과 떡입니다... 저걸 저렇게 부추양념에 찍어드시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게 신기한게 해장에도 최고인데 술을 부르는 술도둑 그 자체입니다ㅋㅋㅋ
맨날 몸에 안좋은 음식만 먹다가 간만에 보양식 한 그릇 먹는거 같아서 진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들었어요.
가끔은, 아니, 이런걸 자주 먹어야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 수 있을텐데요...ㅠㅠㅠ 맨날 달고 짜고 칼로리 높은 기름진 음식만 먹어대니 살이 안빠지지...
닭한마리 국물은 오래 끓이면 끓일수록 더 깊은 맛을 자아내니 꼭 천천히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끓이자마자 드시면 국물의 깊은 맛을 느끼실수없을거에요! 좀더 끓여서 살짝 간이 쎄질 때 드시면 훨씬 맛있답니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 다시봐도 또 먹고싶은 비주얼입니다. 닭이 얼마나 깔끔하고 이쁘게 잘 익었는지 그리고 또 얼마나 탱탱하고 담백한지 드셔보시면 아실거에요~!
솔직히 얘기해서 이 소스 없으면 저는 여기 안올거같아요ㅋㅋㅋ 그 정도로 저 부추와 간장, 다데기 소스를 꼭 같이 드셔야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게 희한하게 맛있는 맛이거든요.
국물이 쫄면 직원분께서 육수를 더 가져다 주신답니다~
이제 닭은 거의다 먹었겠다 칼국수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요번이 칼국수랑 같이 먹어보는건 처음이에요!
두근두근~
크... 맛있게 끓고있는 칼국수님. 육수가 워낙 맛있기에 뭘 넣어도 맛있을거 같은 그런 국물이에요.
라면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ㅋ
칼국수도 역시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그냥 닭 한마리 국물로 칼국수 장사해도 될것같아요.
마무리로 볶음밥 하나를 추가해서 부추볶음밥을 해먹었어요~
직원분께서 직접 만들어주시니 그냥 눈뜨고 구경만 하시면 된답니다~!
이게 부추랑 김밖에 안들어가서 별맛없을것 같게 생겼지만 예상외로 담백하고 깔끔한게 김치랑 같이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위에게 항상 미안함을 느끼는 접니다... 이것 마저 이렇게 깔끔하게 먹어버리다니...
너 양심을 어디다가 팔아먹었니!!
요렇게 오늘은 서울 송파구 잠실새내에 위치한 큰손 닭한마리 방문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요샌 맛도 맛이지만 사진 찍으러 가는 파스타, 패스트 푸드, 피자와 같은 양식 식당을 많이 들 찾으시는데요.
그런 양식들도 맛있지만 이런 건강하고 부담없는 한식 식당도 정말 맛있는곳이 너무너무 많답니다!
뜨근뜨근한 사골국물과 부추랑 닭이랑 칼국수랑 볶음밥 드시러 큰손 닭한마리 한번 와보시는거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가격도 안비싸고 맛과 서비스는 덤이라 서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닭한마리 집이라고 자부 할수있어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신경써주셔서 정말 기분좋고 맛있게 먹고갑니다~!
다음에 올땐 이 블로그 글도 보여드려야겠어요 ㅋㅋㅋㅋ 별거아니지만....
그럼 저는 여기서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요~
'서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강남구/삼성동] 마제소바 맛집, 부타이 방문기 (9) | 2021.03.28 |
---|---|
[서울/서초구/서초동] 강남역 막국수 맛집, 청류벽 방문기 (12) | 2021.03.21 |
[서울/종로구/혜화동] 비어오크 숯불 바베큐 맛집 방문기 (4) | 2021.03.15 |
[서울/용산구/청암동] 아이오유(I.O.U) 이탈리안 레스토랑 방문기 (1) | 2021.03.14 |
[서울/용산구/해방촌] 보니스 피자 펍 방문기 (0) | 2021.03.12 |